기타
늙어가는 가슴, 가슴탄력크림 ‘글래모어 크림’으로 관리
뉴스종합| 2014-10-21 10:06

대부분의 여성들은 얼굴 관리에는 상당한 투자를 하면서 정작 가슴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점점 늙어가는 가슴은 그대로 방치하여 뒤늦게 서야 처진가슴 혹은 변형된 가슴 고민으로 걱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흔히 노화가 가장 먼저 일어나는 부위를 얼굴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상 가슴 노화가 더 빠르게 진행된다. 보통 여성의 가슴은 20대 중반부터 시작되는데 콜라겐 세포의 양이 줄고 지방도 줄면서 피부조직이 탄성을 잃고 늘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노화예방과 아름다운 가슴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동안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은 밀수입 가슴크림들로 인해 가슴크림에 대한 안정성의 논란이 거론됐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 보르피린과 식약처 인증을 받은 성분을 사용과 유해 성분 무 첨가 제품으로 안정성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프랑스 세더마 사의 인증된 특허원료 보르피린을 12%나 함유하여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식약처 인증 성분이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가슴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글래모어 관계자는 "가슴크림 선택에 있어 여성의 중요한 신체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구성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야 하며,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은 유사 제품 주의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또한 20대 중반부터는 꾸준한 관리만이 가슴 노화를 예방할 수 있어 아침저녁으로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가슴노화예방과 탄력 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노화 관리에 탁월한 제품으로 널리 알려지며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 및 자세한 사항은 글래모어 홈페이지(www.glamo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