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특집-그래, 이 단지]중흥건설,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 3월초 분양
부동산| 2015-02-26 08:15
-바다조망에 교통, 학군, 생활 인프라까지 모두 갖춘 단지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중흥건설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명지지구 내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 견본주택을 오는 3월초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 인근에 초, 중, 고교가 모두 위치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바다 조망(일부 세대)도 가능해 주거여건이 쾌적하다. 또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은 부산 명지지구 B-3블록에 지하 2층~지상 20층, 12개동 총 75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및 타입별로는 67㎡ 234가구, 75A㎡ 178가구, 75B㎡ 118가구, 84㎡ 220가구로 구성돼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공급된다.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전 가구 4베이 설계를 통한 모든 방 전면배치 혁신설계로 개방감과 통풍성, 채광성을 극대화했다. 모든 가구에 팬트리와 안방 드레스룸을 제공해 폭 넓은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 투시도

명지지구 최초로 조성되는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은 물론 독서실, 문고,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차통제 시스템, 디지털 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등 편리한 유비쿼터스 시스템도 갖췄다. 또 석가산 등 특화조경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더불어 각 세대 조망과 일조권 확보,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했고, 단지 녹지율과 입주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지상의 주차공간을 없애 쾌적한 단지환경을 조성했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명지IC를 통해 국도 2호선 및 남해고속도로에 바로 진입이 가능하며, 을숙도대교를 통해 부산 시내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명지초등학교와 경일중, 고등학교로 통학이 가능하고, 단지 인근에 향후 초등학교와 중학교 설립이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은 갈수록 더 좋아질 전망이다.

또 대형마트와 문화시설 등이 잇따라 확충되는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공공청사와 명지파출소 등 관공서도 가까워 생활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 어린이 공원이 있고 을숙도 생태공원과 생태테마공원도 가까워 산책 및 가벼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산 명지지구 내 미분양이 거의 소진된 상태로 바다가 보이는 남향 아파트는 웃돈을 주고 구입하려는 수요가 꾸준하다”며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로 조성되는데다 교육여건도 우수해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245-10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문의:051-271-1900

sooha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