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가수 안다, 자유분방함 가득한 포즈... '모델 포스'
엔터테인먼트| 2015-10-29 15:57

가수 안다(ANDA)가 '네츄럴한' 매력이 드러나는 근황을 알렸다.

안다는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의상을 매치,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였으며 해맑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차세대 패셔니스타 안다는 지난 3월 열린 '2015 F/W 컬렉션' 럭키슈에뜨 컬렉션에 뮤즈로 선정되어 모델 장윤주, 강승현 등 탑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에 올라 모델 못지 않은 워킹으로 활약했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2016 S/S 헤라 서울 패션위크' 요하닉스(YOHANIX) 컬렉션에 셀럽으로 참석하는 등 큰 키와 세련된 스타일로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안다는 디지털 싱글 앨범 'S대는 갔을텐데'와 'Touch'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으며 리한나, 저스틴 비버 등 팝 스타들의 프로듀서로 활약한 D'Mile과 'Touch' 앨범 작업을 함께하며 D'Mile에게 'K팝 판타스틱 디바'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안다는 최근 tvN 'SNL코리아6' KBS 2TV '출발드림팀' 등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지난 6월 공개한 싱글 앨범 'Touch' 이후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슈팀 이슈팀기자 /akasozoo@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