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토미티피,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 4종 출시
뉴스종합| 2016-07-19 15:55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ㆍ유통하는 토미티피(tommeetippee)가 언제 어디서나 아기와 함께 하며 올바른 구강발육을 돕는 ‘애니타임(anytime) 구강케어 노리개’ 4종을 출시한다.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는 올바른 구강발육을 도와주는 좌우대칭구조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좌우가 완벽히 대칭인 젖꼭지 형태가 혀의 압력을 일정하게 분산시켜 아기의 바른 치아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더욱 길어진 젖꼭지로 아기들이 물기 쉽고 치열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엄마의 가슴과 닮은 토미티피 젖꼭지와 흡사한 둥근 모양으로 고무 젖꼭지에 대한 아이의 거부감을 최소화했다. 구강구조와 편안함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디자인으로 제품을 처음 접하는 아기들의 78%가 3번의 시도 안에 젖꼭지를 물 정도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토미티피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 4종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는 블루와 핑크 2가지 색상의 1단계(0~6개월 사용), 자동차와 별 일러스트 디자인의 2단계(6~18개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아기의 월령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2단계 노리개는 1단계 제품보다 너비와 길이가 길어 아기의 성장 단계 및 구강 구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는 제로투세븐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소셜커머스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토미티피 관계자는 “노리개 젖꼭지는 아기들이 거부감 없이 물 수 있어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토미티피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라며 “신제품 ‘애니타임 구강케어 노리개’는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재질은 물론, 아기들의 바른 치아형성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아기에게 안심하고 물릴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