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창업] 양갈비 전문점 ‘미스램’ 론칭… ‘뮤랑’, 건강식빵 2종 출시
뉴스종합| 2016-08-04 17:06
[헤럴드경제]
▶ ‘㈜정인에프씨’, 양갈비 전문점 ‘미스램’ 론칭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정인에프씨’가 양갈비 전문 브랜드 ‘미스램’을 새롭게 론칭했다. 미스램은 생양갈비, 생양등심 등 다양한 부위의 양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호주 본사에서 도축 포장된 프리미엄 냉장 양고기를 1일 직배송으로 수급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론칭 기념으로 오픈 마케팅용 양고기 200kg을 가맹 10호점까지 무상 지원하고 있다.



▶ 천연화장품 브랜드 ‘제주이야기’ 가맹사업 시작

제주향토기업 ‘제주사랑농수산’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제주이야기’가 일산 그랜드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내륙에 진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제주이야기는 제주사랑농수산의 기술과 제주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결합해 만든 식품·화장품 통합 브랜드다. 제주사랑농수산은 국내 최초로 화산석송이 제품을 개발해 그 원료를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에 공급해왔다.



▶ 오늘통닭, 사업설명회 개최

40년 전통의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이 오는 11일 오후 3시 서울 강북구 수유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오늘통닭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통닭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성공 비결을 공개하고 창업 교육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알릴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 ‘㈜자연의벗’, 2016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선정

순수천연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이 ‘2016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이미용 부문 ‘혁신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자연의벗 제품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크림’과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아이크림’ 등 2종이다.



▶ ‘뮤랑’, 건강식빵 2종 출시

유기농 자연발효빵 전문 브랜드 ‘뮤랑’이 ‘홍국쌀식빵’과 ‘탕종식빵’ 등 건강식빵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뮤랑의 홍국쌀식빵은 콜레스테롤 분해 능력이 있는 홍국쌀을 주재료로 하며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탕종식빵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숙성시킨 자연발효 탕종반죽을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소화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 더 돔, ‘그린테라스 웨딩’으로 새 단장

‘더청담아트홀’의 하우스 웨딩홀 더 돔이 가드닝 카페 ‘그린테라스’와 결합해 ‘그린테라스 웨딩’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그린테라스 웨딩은 유리온실을 방불케 하는 그린테라스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스테이크 코스와 안심&새우구이 코스로 코스 요리를 한층 강화했다.



▶ 하누소갈비살, 기존 고기가격 동결

한우 갈빗살 구이 전문 프랜차이즈 ‘하누소갈비살’이 한우 가격 급등에도 기존 메뉴 가격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누소갈비살 측은 “매장에서 사용하는 모든 고기는 하누소 본사 육가공센터에서 전량 손질해 제공한다”며 “이 때문에 중간 유통마진이 없어 가격 유지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