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서현, 지드래곤과 중국 간다...'에엣 바이 GD·지디스픽'
뉴스종합| 2016-08-08 13:14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에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가운데 가수 지드래곤(G-DRAGON)을 모델로 발탁, 중국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에잇세컨즈는 지드래곤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1년간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ragon)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 라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드래곤은 한국과 중국에서 에잇세컨즈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일부 아이템은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ragon) 라인은 콜라보레이션의 오리지널 라인으로 유니크한 지드래곤의 감성과 아이디어를 그대로 담았다. 스카잔 점퍼, 더블브레스티드 수트, 지드래곤의 사진이 프린트된 티셔츠 및 체인팔찌 등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 라인은 지드래곤이 평소 즐겨 착장하고, 좋아하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변주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그래픽 맨투맨, 후드티, 디스트로이드 데님, 캔버스백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에잇세컨즈의 정창근 상품담당 상무는 “에잇세컨즈는 2016년 가을 중국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 진출 후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각인 시키는데 지드래곤이 적격이라고 판단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에잇세컨즈가 지드래곤의 패션, 스타일과 만나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오는 12일부터 가로수길, 강남, 명동, 타임스퀘어 등 주요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같은날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샵인 SSF샵(http://www.ssfshop.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bal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