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일반
이케아, '패밀리' 가입 회원 100만명 돌파
뉴스종합| 2016-12-05 18:10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국내 ‘이케아 패밀리’ 가입 멤버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는 연간 2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연 2회 매장에서 열리는 ‘이케아 패밀리 데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홈퍼니싱 워크숍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케아 코리아는 멤버에게 전문가와 함께하는 홈퍼니싱 플래닝 1시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케아 주방 실측 및 플래닝 서비스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에 상응하는 이케아 쇼핑 카드를 증정한다. 이케아 쇼핑 카드는 추후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더 많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홈퍼니싱 제품을 가능한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케아의 가치에 공감해주신 국내 이케아 패밀리 멤버 100만명의 관심과 성원에 대단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케아 패밀리’는 이케아 매장 내 이케아 패밀리 키오스크 및 홈페이지(https://IKEAFAMILY.kr/)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은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123@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