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파마리서치프로덕트, ‘PDRNㆍPN 제품’ 해외 시장 진출
뉴스종합| 2016-12-06 08:09
-국제 학술대회 및 미용박람회 참석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재생의학을 실현하는 바이오 제약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 안원준)는 최근 국제 학술대회 및 박람회 참가를 통해 자사의 의료기기와 기능성 화장품의 특장점을 알리며 해외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국제미용피부학술대회(ICAD 2016)에서 해외 피부과ㆍ성형외과 전문의 300여 명을 대상으로 ‘리쥬란’의 차별화된 성분과 시술 효과에 대해 공유했다. 

‘리쥬란’ 제품 이미지

본 행사에서는 리더스 피부과 건대점 노낙경 원장이 ‘리쥬란 힐러와 피부 조직 회복에 대한 새로운 시술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리쥬란의 효과와 시술법에 대한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또 지난달 16일 홍콩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미용 박람회 ‘2016 코스모프로프’에도 참가해 리쥬란을 비롯해 자사가 보유한 c-PDRN 성분의 화장품들을 해외 시장에 소개했다.

정상수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대표이사는 “세계 시장에 국산 생물자원 및 기술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더불어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토대로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공고히 다져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