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홈플러스, ‘쇼핑명작 컬렉션’으로 다시 돌아오다
뉴스종합| 2017-07-27 08:19
-전 점에서 ‘쇼핑하라 2017 쇼핑명작 컬렉션’
-여름 시즌 ‘마캉스족’ 위한 대규모 쇼핑행사
-명화 패러디 프로모션으로 쇼핑+재미 더해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홈플러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3월 진행한 ‘쇼핑하라 2017’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쇼핑명작 컬렉션’으로 다시 돌아왔다.

홈플러스(사장 김상현)는 다음달 16일까지 전국 142개 매장에서 대규모 쇼핑행사인 ‘쇼핑하라 2017 쇼핑명작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상품 광고 일색이던 기존 대형마트 행사와는 달리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매장 전체를 명화 소개 TV 프로그램 콘셉트로 꾸몄다. 여기에 ‘홈플러스에서 아침을(신선의 정석)’, ‘빽투더천원(천원의 행복)’, ‘나홀로득템(득템찬스1+1)’ 등 명화 제목을 패러디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쇼핑에 재미를 더했다.


‘쇼핑하라 2017 쇼핑명작 컬렉션’ 행사기간 동안 ▷매주 20가지 대표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서프라이즈 20’ ▷품질관리가 뛰어난 상품만 엄선해 선보이는 ‘신선의 정석’ ▷쿨러백ㆍ아이스박스 등 바캉스 용품 30% 할인 혜택을 담은 ‘한몫 잡는 날’ ▷기저귀, 물티슈, 아이스티 ‘득템찬스 1+1’ ▷200여 종 행사상품 10+1 ‘천원의 행복’ ▷홈플러스 Only상품과 가성비 갑(甲)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뜻밖의 플러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품질관리가 뛰어난 상품만 엄선해 선보이는 ‘신선의 정석’ 캠페인에 가격 혜택까지 더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여름 상품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대형마트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20일까지 상상노리 5회 방문 시 1회 무료입장 혜택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성인 1인 방문 시 동반 어린이 1인 샐러드바 무료 제공 ▷가인채 3인 이상 이용 시 어름샤브와 소고기 1인분을 추가 제공 ▷일부 여름패션 브랜드 최대 70% 할인 ▷구두 브랜드샵 시즌오프 최대 30% 할인 ▷이너웨어 브랜드샵 최대 30% 할인 등 매장 내 쇼핑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점포마다 특별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펀&로컬(Fun&Local)’ 프로모션을 마련, 행사기간 동안 매주 3개 점포를 선정해 해당 지역 특산물전을 진행해 전국 홈플러스 곳곳에서 도심 속 ‘마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로 장보기의 재미도 더했다.

이창수 홈플러스 프로모션팀장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한 편의 명작과 같은 쇼핑행사를 마련했다”며 “‘쇼핑하라 2017 쇼핑명작 컬렉션’으로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행사를 통해 올 여름 마캉스의 즐거움도 더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