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종로엠스쿨 입점 확정에 관심 UP! ‘계룡 푸르지오 더 퍼스트’
부동산| 2020-04-21 11:28

[헤럴드경제] 프리미엄 학원가를 단지 내에서 누릴 기회가 열렸다.

24일 견본주택을 개관을 앞둔 ‘계룡 푸르지오 더 퍼스트’ 이야기다. 단지 내 전문 입시학원인 종로엠스쿨이 입점을 확정한 상태다.

계룡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최근 종로엠스쿨과의 계약을 체결,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해당 계약을 통해 단지 내에 전문 입시학원인 종로엠스쿨이 입점하게 됐으며,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2년간 수강료 50% 지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본 계약으로 입주민들은 자녀의 입시 교육 부담을 덜 수 있게 됐으며, 사교육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자녀들의 안전한 통원과 학교 및 학원을 오가는 시간 절감 등 부수적으로 누릴 수 있는 이점도 다양하다.

계룡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충남 계룡시 최초의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다. 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총 88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건립될 예정이며, 전용면적 59㎡~84㎡의 전 가구 중소형 타입으로 계획됐다.

국공립어린이집이 단지 내 마련될 예정이며, 가까이 초등학교(예정), 중학교(예정) 부지가 계획돼 교육 여건이 좋다. 도보 이용이 가능한 거리에 계룡중과 계룡고도 자리해 있다. 단지 내에 종로엠스쿨과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독서실, 푸른도서관, 북카페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 이케아 부지가 예정된 상태로, 개장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대실지구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있고, 가까이 계룡시청, 계룡문화예술의전당, 홈플러스 등도 있어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사이버 모델하우스 운영 및 23일부터 사전 방문 예약 후 견본주택 관람 가능

계룡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오는 24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견본주택을 함께 운영할 방침이다.

사전 방문 예약자에 한해 견본주택에 입장할 수 있으며, 방문 예약은 23일부터 모델하우스 대표 번호로 접수 가능하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출입을 금지하며, 입장 시 전신 소독을 시행한다. 또한, 열화상 카메라, 손 세정제 비치 등으로 견본주택 내 방역도 강화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입지 여건 및 단지 배치, 실제 모델하우스에 지어진 유니트, 모형도 등을 사이버 모델하우스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종로엠스쿨과의 계약을 바탕으로 입주민 자녀들에게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계룡시 첫 푸르지오 브랜드이자 대실지구에 공급되는 첫 민간 분양 아파트로 계룡, 대전, 충남, 세종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충남 계룡시 금암동 146-1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