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엔스퍼트,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생생코스닥| 2011-01-18 14:14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 기업 엔스퍼트(098400·대표 이창석)가 서울 삼성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아이덴티티 스퀘어(IDENTITY Square)’ 1호점을 오픈하여 제품 및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에게 제품 및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철학과 스토리를 전달하는 공간으로서 엔스퍼트는 고객의 감성, 감각 등을 충족시키는 체험 기회를 제공, 차세대 미디어 컨버전스 환경을 선도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제품 체험 및 판매 공간에서는 자사의 최신 디바이스를 전시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초의 태블릿 ‘아이덴티티탭 E201’과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비롯해 지난 CES에서 첫 공개한 자사의 최신 태블릿 ‘아이덴티티 E300’ 시리즈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홈태블릿(SoIP: Service over IP) ‘아이덴티티 S200U’, 북미향 모바일 TV(ATSC-M/H) 라우터 ‘레이빈(RayBean)’ 등 자사의 최신 제품을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스토어에 방문하여 미디어 환경을 주도할 신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을 시연해 본 후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엔스퍼트 이상수 사장은 “아이덴티티 스퀘어는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경쟁력을 실감하고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향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와의 교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환기자 @atmo74>
atto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