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30대女, 남편 몰래 주식하다..1억 수익 '횡재'
뉴스종합| 2012-08-30 10:41

두 아이의 엄마인 30대女 A씨는 주식으로 8월 달만 1억 수익을 벌어 화제가 되고 있다.


“빠듯한 살림으로 하루하루 힘이 들었습니다. 여윳돈으로 남편 몰래 한 주식이 1억원의 수익을 안겨줄 줄이야..아직까지 믿겨지지 않습니다.”
A씨는 7월 말, 기사를 통해 우연히 ‘샤인’ 전문가의 무료 증권방송을 접하게 되었고, 그녀의 매매기법을 이용하여 현재까지 주식으로 1억원이 넘는 수익을 냈다고 언급했다.


폭발적인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는 ‘샤인’ 전문가는 8월 30일 목요일 “무료” 공개방송을 통하여 그녀의 ‘특급 매매기법’ 및 ‘금일 급등 할 수 밖에 없는 2종목’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샤인’ 전문가, 그녀는 누구인가?
‘샤인’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눌림목 매매의 1인자라고도 불리는 그녀는 최근 비트컴퓨터, 다믈멀티미디어, 이화전기 등, 추천하는 종목마다 상한가를 터뜨리며 무료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었으며 전일 매집종목으로 보유하고 있었던 마크로젠, 하이쎌이 수익률 90%이상을 기록하면서 그녀의 실력을 다시 한번 검증 받았다.


그녀는 “국내 증시는 미국 정책 이벤트에 대한 관망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며, 금일 종목만 잘 선정한다면 몇 십% 수익은 일도 아니다. 오늘이 바로 수익을 낼 절호의 기회다.”라고 언급했다.


최근 마크로젠, 하이쎌을 놓쳤나, 원금 회복을 원하시는 투자자라면 아래 공개방송에 꼭 참여하여 한 달 1억 수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샤인’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엑스원 사이트 바로가기 =>
www.x1.co.kr


▷ 엑스원(X1) 관심종목
신일산업, iMBC, 대신정보통신, 디아이, 서한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