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별그대 도민준 프로포즈링, 어느 브랜드?
라이프| 2014-02-26 10:36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드디어 천송이가 프로포즈를 받았다. 20일 방영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9회에서는 도민준(김수현 분)은 순간이동으로 천송이(전지현 분)를 구한 후 두 사람만 있는 섬으로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민준이 프로포즈를 위해 옷을 사고 청혼 반지를 구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극 중 도민준이 프로포즈를 위해 준비했던 일명 ‘별고백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운명적 만남의 의미가 담겨있는 별고백링은 도민준의 별과 천송이의 별, 지구가 만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기존 흔히 볼 수 있었던 프로포즈 반지보다 유독 눈에 띄었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쳐]

별그대 제작진은 “별과 별이 만나는 특별한 의미의 프로포즈를 원했다”며 이 반지의 선택 이유를 밝혔다.

도민준의 프로포즈 반지 별고백링은 ‘디디에 두보(www.didierdubot.co.kr)’의 ‘몽 파리’ 컬렉션으로, 실제로도 파리 에뜨왈 광장에서 만나는 연인의 모습을 담은 뜻을 내포한 디자인이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쳐]

방영이 된 다음날 디디에 두보 측에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며 또 한번 ‘별그대 효과’를 입증했다. 한국뿐 아니라 중국인 고객 문의 또한 상당해 ‘천도(천송이&도민준) 커플’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vick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