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반지 맞으면 선물로 드려요…에이피엠모나코 백화점 입점기념 ‘신데렐라 이벤트’
라이프| 2014-02-27 17:04
[헤럴드경제=이한빛기자] 매월 신제품을 출시하는 모나코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이피엠모나코(www.apm.mc)’를 이제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피엠모나코는 오는 2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동시에 에이피엠모나코는 3월 신제품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아쉬느와(Archi Noirㆍ블랙 아치)’ 컬렉션으로 중세 유럽의 고딕 양식과 켈트 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쉬느와’ 컬렉션은 고딕 양식의 장식성과 호화스러움이 가미된 ‘고티카(Gothika)’를 비롯해 거미줄을 우아하게 표현한 ‘아하크니드(Arachnide)’와 기사를 상징하는 십자가가 돋보이는 ‘던전(Donjon)’, 매혹적인 여인의 형상을 그대로 담은 ‘오피움(Opium)’, 이탈리아 르네상스 귀족들의 화려한 장신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팔라초(Palazzo)’, 작은 종의 깜찍함을 시크하게 변화시킨 ‘캄파넬라(Campanella)’라인으로 구성됐다.

상단 왼쪽부터 고티카, 아하크니드, 오피움, 하단 왼쪽부터 : 던전, 캄파넬라, 팔라초 [사진제공=에이피엠모나코]

한편, 에이피엠모나코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행운의 신데렐라 반지 이벤트’다. 3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선착순 30명에게 에이피엠모나코에서 마련한 반지가 4번째 손가락에 맞을 경우, 그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3월 한달 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 풍성하다. 화이트데이프로포즈 컬렉션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에이피엠모나코 향수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이피엠모나코 반지를,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이피엠모나코 향수를 증정한다.

에이피엠모나코 코리아의 김원숙 대표는 “중세 유럽 풍의 3월 신제품인 아쉬느와 컬렉션 출시와 함께 백화점 입점 기념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통해주얼리 마니아를 비롯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에이피엠모나코 주얼리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피엠모나코(www.apm.mc)는 프랑스를 비롯 전세계 56개국, 1,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다. 모나코의 시크함과남부 프랑스의 평화로운 지중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반적인 본딩 방식의 액세서리 공법이 아닌 마이크로 파베세팅(Micro pave setting)의 하이 엔드주얼리 제조 기법의 100% 핸드 메이드 브랜드다. 매 월마다 해당 월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며 프리미엄 실버와 9캐럿 골드 소재의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부터 사파이어, 루비, 다이아몬드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 넓은 라인을 갖추고 있다.

vick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