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경의·중앙선 개통 최대 수혜지 ‘롯데캐슬앤칸타빌’ 마감 임박
부동산| 2015-01-20 11:30

한국 감정원은 6일 ‘2015년 부동산시장 전망’에서 올해 주택시장은 점진적인 매수심리 회복과 저금리, 정책효과 등에 힘입어 매매가격이 2.3% 오를 것이라고 예측 및 주택거래량은 작년 보다 많은 8% 증가될 전망이다.

부동산114는 ‘부동산 3법’ 영향으로 새해 들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아파트값이 2주 연속 상승했고 전세 값도 상승폭이 커졌다고 발표했다.

또한, 정부의 “신도시 건설 미 추진” 공식 발표 및 부동산 3법의 영향으로 향후 아파트 분양가격의 상승이 예상됨에 따라서, 조건 좋은 미분양 아파트들이 빠른 속도로 소진됨은 물론, 운정신도시 ‘롯데캐슬앤칸타빌’ 아파트가 특별한 조건에 계약 해지 세대를 재 분양하고 있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롯데캐슬앤칸타빌은 계약금 2,000만원, 분양가 45% 대출이자 5년 전액지원, 분양가 30% 잔금 3년 후 납입, 발코니 확장비 무상, 취득세•입주지원금 지원으로 118㎡(구45평)이 실입주금 1억 1천만 원으로 입주가 가능 하다.  잔금 선납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캐슬앤칸타빌은 2,190세대 대단지로 단지 옆, 약 72만㎡(약22만평) 규모의 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내 집 정원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내 5,700㎡ 규모의 특급커뮤니티센터에는 22타석(스크린3개)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전용 사우나(습식, 건식), 키즈랜드, 북카페, 독서실, 개인스튜디오, 게스트하우스 등이 있다.

뜨거운 분양 열기는 무엇보다 초 초역세권의 교통망이 가장 큰 이유가 되고 있으며, 경의•중앙선이 개통 되고 강남 등 수도권 중심부로 1시간대 접근이 가능함은 물론, 광역직행버스(M버스)가 강남역, 여의도, 광화문, 서울역 등 서울 도심을 운행 중이다.

단지 내에 유치원은 물론, 인근에 학부형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혁신초등학교인 한빛초등학교, 한빛중학교, 한빛고등학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부동산 3법’과 저금리로 인해 수도권 아파트 거래가격이 상승하면서 실입주자와 투자자들로부터 잔여세대에 대한 뜨거운 분양문의로 조기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분양사무실 대표전화 1661-434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