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홈세트’, 새봄 맞아 건강한 식탁 책임진다
뉴스종합| 2015-03-18 07:43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플라스틱 용기의 환경호르몬 유해성 논란 등으로 친환경 식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단번에 해소해 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기능성 유리밀폐용기 부문의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홈세트’다.

우선 직사각형, 정사각형, 원형으로 이루어진 글라스락 클래식은 남은 음식 보관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사각 형태의 글라스락은 냉장고 속 좁은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원형 디자인의 글라스락은 세척 시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또, 뚜껑 부분에 튼튼한 손잡이가 달려 있는 글라스락 핸디형은 1800㎖부터 6000㎖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고 대용량으로 음식물을 담을 수 있다. 

원터치 컬러캡을 적용한 ‘이지 믹싱볼’은 둥글고 깊은 디자인으로 다량의 음식을 보관하는 데 용이하다. 여기에 글라스락 베이크웨어는 전자레인지에서 빵과 케이크, 파스타, 라자냐 등의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고, 저장용기인 스윙병은 강력한 스테인리스 밀폐고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된 ‘쿠킹볼’ 역시 냉동 보관해둔 음식을 데울 때 유용하며, ‘핸들 캐니스터’는 캡 상단에 튼튼한 일체형 손잡이가 달려있고 대용량 사이즈로 각종 저장음식을 장기간 보관하기에 좋다. 여기에 ‘캐닝 자’는 각종 절임 음식이나 잼, 과일청, 조미료 등을 담아 보관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풍성한 구성의 글라스락 홈세트는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삼광글라스 홈페이지(www.glasslo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