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에몬스 ‘스타일리쉬2’ 좁은 공간 넓게 쓰는 모듈형 침실가구
뉴스종합| 2015-03-18 07:41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에몬스(대표 김경수)는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듈형 침실가구 ‘스타일리쉬2’를 내놓았다.

스타일리쉬2는 정형화된 옷장 구성에서 900㎜ 크기의 옷장, 이불장, 서랍형이불장과 기능을 강조한 450㎜ 크기의 데일리 코디장, 일체형 화장대장, 엔드선반장으로 개발돼 크고 작은 어떤 공간에도 맞춤형으로 연출된다.

데일리 코디장은 자주 입는 옷과 다음날 입을 옷을 미리 준비할 수 있으며, 이중 옷걸이와 액세서리서랍, 넉넉한 하부서랍으로 구성됐다. 전신형 거울과 수납장으로 구성된 일체형 화장대장, 인테리어효과와 수납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엔드선반장 등 원하는 기능의 옷장류를 추가해 공간을 꾸밀 수 있게 한 게 특징이다. 넓은 평형대로 이사갈 땐 모듈만 추가 구성하면 된다. 


고광택 하이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공간이 넓어 보이며, 어두운 갈색을 부분적으로 어울리게 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스타일리쉬2는 기존의 침실 보다 조밀한 크기로 개발돼 신혼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침대, 협탁, 4단 서랍장, 600화장대, 선반장, 600책장, 800책장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또 유선형 침대헤드에 선반기능과 조명기능을 가미했으며 침대하부에 서랍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옷장류 내부에 공기정화, 탈취효과 등을 위해 참숯구슬을 내장하고 천연옥, 천연황토로 마감된 고급 에코보드를 사용해 공기 중 유해물질과 세균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이밖에 옷깃과 손가락이 끼지 않도록 안전경첩을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freiheit@hre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