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아오츠카, “고맙다 포카리남” 선물쐈다
HOOC| 2015-07-17 10:46
[HOOC]CF 패러디로 화제가 된 의정부고 포카리남이 동아오츠카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17일 동아오츠카는 최근 졸업사진에서자사의 포카리 스웨트 광고를 패러디한 일명 ‘포카리남’에게 포카리 스웨트와 오로나민C 등 선물을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최근 졸업사진을 촬영한 의정부고의 한 학생은 동아오츠카의 포카리 스웨트 광고에 등장하는 배우 김소현을 패러디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페이스북 응답하라 의정부 페이지

이 소식을 접한 김소현은 이 학생의 졸업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리트윗하기도 했으며 동아오츠카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의정부고 포카리남을 찾습니다”라며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결국 동아오츠카의 애타는 부름이 포카리남에게 닿은 것인데요.

동아오츠카 측은 “SNS에서 해당 졸업사진이 큰 화제가 되며 포카리스웨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함께 일어났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해당 학생을 수소문했고, 이 학생에게 작은 감사의 마음으로 선물을 증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응답하라 의정부’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의정부고 포카리남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사진 속 남성은 포카리스웨트와 오로나민C 박스 앞에서 큰 절을 올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해당 학생이 김소현과 모델로 등장하는 등 향후 마케팅에 대한 기대도 나오고 있는데요. SNS에서는 포카리남을 광고모델로 기용하라는 의견도 빗발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동아오츠카 측은 “현재로서는 해당 학생과 이벤트 등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