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한국민속촌 근처에 두부요리로 입소문 난 두부마당
뉴스종합| 2016-02-25 15:00

- 남녀노소 모두 담백하게 즐기는 손 두부요리전문점

어르신들에게는 그리운 옛 고향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도시 생활이 익숙한 어린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한 체험장으로 자리잡으며 새롭게 급부상 중인 인기 명소가 있다. 바로 한국민속촌이다.

최근 한국민속촌에서 즐기는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풍족 해지고, 획기적인 마케팅까지 더해지면서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 등 삼삼오오 짝을 이뤄 이 곳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때문에 늘어난 관광객들 만큼이나 관광 후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게 용인한국민속촌 근처에서 맛집을 찾는데 이 땜에 한국민속촌맛집이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민속촌 인근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에 자리잡은 대표 맛집 손 두부요리전문점 '두부마당 민속촌점'은 용인맛집이자 관광객들이 추천하는 한국민속촌맛집이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함께 즐기는 담백하면서도 푸짐한 손 두부요리로 사랑받는 음식점이다.

보기만 해도 그 양이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입 안 가득 침이 절로 고이는 모듬두부, 두부보쌈 등을 비롯해 다 함께 나눠 먹으면 제 격인 모듬두부전골 등이 이 곳의 대표 메뉴.

일반적인 두부요리점과는 다르게 공장에서 찍어내는 두부가 아닌 직접 정성 들여 손으로 만드는 손두부로 요리를 하기 때문에 몸에 좋고 맛도 좋음은 물론, 두부 특유의 깊고 고소한 맛이 배가 된다. 그 외에도 반찬과 청국장 역시 손수 주인장이 만들어서 내놓고 있다.

특히 메인 보쌈정식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콩비지와 순두부는 정식 메뉴 부럽지 않을 만큼 맛이 좋아 그 맛에 반한 이들도 상당수.

모듬두부, 두부보쌈, 두부전골, 두부조림, 두부김치, 보쌈정식, 청국장정식 등 선택 가능한 요리들도 푸짐해 나이드신 어르신 혹은 어린 아이와 함께 민속촌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셈이다.
어린 아이들이 즐겨 찾는 돈까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해마다 한국민속촌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자자한 입 소문을 얻으며 용인시에 위치한 한국민속촌 여행시 꼭 한번 가봐야할 곳이자 대표적인 용인맛집으로 관광객들 사이에선 한국민속촌맛집 등으로 자리매김한 이 곳에서 푸짐한 한 끼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연중무후로 운영하며 편리한 주차장 시설완비는 물론 예약문의까지 가능해 편리하다.
문의 031-285-489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