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6 부산국제광고제 창조캠프 개최
HOOC| 2016-07-20 18:26
[HOOC=서상범 기자]부산국제광고제는 창의력과 아이디어 개발이 필요한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창조캠프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2일(금)부터 23일(토)까지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에서 열리는 창조캠프는 주어진 과제를 통해 창의적 문제 해결 방법들을 공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에 대해 시상하는 일종의 경연 프로그램이다.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전심사 후 선발된 40팀 8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 창의력 개발의 대표적인 전문가인 ▷김윤호 제일기획 국장 ▷김백수 TBWA KOREA 국장 ▷박정한 HS Ad CD(Creative Director)가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창의적 솔루션 사례를 통해 창의력을 어떻게 함양하고 발전시키는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시교육감상을 비롯해 우수상 3팀, 창조상 4팀 등 총 8개 팀에게 시상이 이루어지며, NS홈쇼핑에서 제공하는 장학금도 함께 수여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교육 프로그램 수료증 제공과, 2016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중 세계 유명 광고작품들과 함께 전시되는 영광이 주어진다.

창조캠프는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 NS홈쇼핑이 후원한다.



tig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