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한국다케다제약,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
뉴스종합| 2016-12-12 13:45
-‘Top Employer’ 선정으로 국제적 인증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마헨더 나야크)은 인재 개발에 대한 헌신을 인정 받아 세계적인 인사평가기관인 ‘Top Employers Institute(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가 주관하는 ‘2017 Top Employer(탑 임플로이어)’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다케다제약은 한국 이외에도 아시아ㆍ태평양 전역의 다양한 국가에서 Top Employer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Top Employer Institute’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적인 인사 평가 기관으로 매년 조사를 거쳐 전세계의 Top Employer를 선정한다. 직원 복지 우수 기업, 기업 전반에 걸쳐 직원 역량 개발에 힘쓰는 기업, 고용 관행 최적화에 지속적으로 힘쓰는 기업 등이 포함된다.

Top Employer Institute는 이번 선정 과정에서 ▷역량 개발 전략 ▷인재 배치 계획 ▷실행 ▷교육/개발 ▷성과 관리 ▷리더십 개발 ▷보상/복지 ▷문화 등 한국다케다제약의 인사 제도 영역 전반을 평가했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이 평가 과정을 통해 체계화된 인사제도 및 시스템 운영을 인정 받았다. 특히 이번 인증에서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인턴십 프로그램과 신입 사원 교육 과정, 코칭 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