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숭실사이버대, 2019 해외봉사단 발대식 성료
뉴스종합| 2019-07-05 15:00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지난 4일 숭실대학교 미래관에서 ‘2019학년도 해외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숭실사이버대학교 학생서비스팀장의 기도를 시작으로 정무성 총장의 격려사 및 임명장 수여식과 학생대표의 선서 식순으로 진행됐으며 교가제창을 끝으로 모든 행사 일정이 마무리됐다.

이번 숭실사이버대 2019 하계 해외봉사는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을 단장으로 19명의 봉사단이 까인따 세종학당과 함께 필리핀 마닐라에서 7월 16일(화)~7월 21일(일)까지 봉사를 진행하게 된다.

봉사활동 주요 내용은 빈민지역 배식봉사 및 생필품 배부이며 그외 봉사단원 역량에 따른 봉사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필리핀마닐라 봉사활동 외에도 사랑으로 나누는 김장봉사, 사랑의 연탄나누기 자원봉사,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정무성 총장은 “본교의 교육이념인 ‘진리와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지난 5월 하계 단기해외봉사단으로 18명의 학생들을 선발했으며 7월 2차 오리엔테이션까지 마친 후 필리핀마닐라 파견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된다”며 “본교 학생들과 까인따 세종학당이 함께 하는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봉사단원들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봉사프로그램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일(금)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중에 있는 숭실사이버대학교는 PC와 모바일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를 받고 있다. 입학 및 지원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