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여수의 강남, VVIP를 위한 최고급 명품아파트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3월 오픈 예정
부동산| 2020-03-05 14:03

[헤럴드경제] 최근 여수는 순천, 광양과 함께 ‘여순광’으로 불리며 전남권 분양 시장에서 인기가 뜨겁게 상승 중이나 높은 수요에 비해 신축 아파트 공급은 매우 미비한 상황이다.

이 가운데, 여수 최고 입지로 손꼽히는 신기동에 대광건영이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3월 오픈을 앞두고 있어 신축 아파트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전망이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는 지하 2층부터 지상 4~29층 총 10개동 363세대로 구성된다. 최고 29층 높이의 랜드마크 아파트와 녹지 지역을 끼고 있는 4층 높이의 최고급 테라스 아파트로 구성되어 여수의 VVIP를 위한 최고급 단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다가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 29’ 50평형대는 여수에서 지금껏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혁신설계로 입주민들의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여수의 중심, 신기동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주목받는 만큼 원스톱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망마경기장, 여수시청,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흥국상가, 여수제일병원, 여수한국병원, 여천전남병원, 은행 등이 가까워 편리하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는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신기초, 단지에 인접한 여수웅천중, 여선중, 여천중, 안산중, 여수삼일중, 무선중, 여천고, 여수충무고, 전남대 여수캠퍼스, 한영대, 전남대 여수산학융합캠퍼스 등 자녀교육을 위한 학세권 프리미엄을 갖췄다.

사통팔달 쾌속교통망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가까이 여수 교통의 중심인 신기삼거리, 쌍봉사거리뿐만 아니라 KTX여천역, 여수종합버스터미널, 여천시외버스정류장 등이 가까워 시내·외 접근성이 빠르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관계자는 “신기동에 15년 만에 찾아오는 고품격 랜드마크 신축 아파트로 물론, 29층 초고층 파노라마 조망과 고품격 테라스라이프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원스톱 생활인프라, 쾌적한 자연환경, 쾌속교통까지 여수 1%를 위한 VVIP 주거품격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주택전시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68-1에 오픈할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