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계약금 정액제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부동산| 2020-03-06 10:33

-여수 웅천지구 내 핵심 입지 위치 … 총 550실 규모의 오피스텔로 조성
-평생 오션뷰(일부제외)가능, 프리미엄 브랜드 롯데캐슬의 우수한 상품성 갖춰

[헤럴드경제] 아시아신탁(위탁자 포브로스)이 시행 및 분양하고, 롯데건설이 단순 시공을 맡은 여수 웅천지구의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가 계약을 실시한다. 평생 오션뷰(일부제외)가 가능한 단지로 높은 인기 속에서 청약 접수를 마친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는 분양 전부터 실거주 수요와 함께, 최근 해양도시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를 이끌어가는 세컨드하우스 투자 수요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결과 지난 2일 청약홈을 통해 진행한 단지의 청약 접수에는 550실 모집에 총 3,454건이 몰려 평균 6.28대 1, 최고 14.83대 1의 경쟁률로 청약을 마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분양관계자는 “많은 수요자 분들이 여수 웅천지구 내 최고 핵심 입지해 위치해 평생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과 롯데캐슬의 우수한 상품성에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셨다”며“다양한 규제로부터 자유롭고, 소비자들의 자금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금융혜택도 선보이고 있어 계약에서도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실제 단지는 다양한 규제로부터도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매제한이 없어 당첨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단지는 소비자들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금융혜택으로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눈길을 끈다.

■ 다락형 평면, 로드형 단지배치로 오션뷰 조망 극대화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는 프리미엄 브랜드 롯데캐슬의 우수한 기술력이 적용된다. 먼저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 위주의 평면을 구성하고, 다락형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또한 다양한 평면설계로 소비자의 선택 폭도 넓혔다. 단지는 총 9개 타입으로 구성되는데, 이중 전용 70㎡ 타입은 전 실이 다락형이고 그 외 모든 타입은 일반형과 다락형 2가지 평면으로 구성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총 17개 타입을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단지는 로드(Road)형 단지배치를 통해 오션뷰 조망을 극대화 했으며, 옥상정원, 피트니스클럽 등의 커뮤니티 시설 역시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꾸며 입주자에게 특별한 일상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단지는 인근에 다양한 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단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실제 단지 인근에는 율촌1산단, 광양제철소(포스코), 여수국가산업단지가 자리하고 있으며, 율촌2산단, 묘도산단 등도 조성 중에 있다. 이에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춰, 관련 종사자와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는 여수시 웅천동 1887-1 일원에 지하 3층~지상 7층, 5개 동, 전용 28~70㎡, 총 550실 규모로 조성되는 오피스텔이다.

견본주택은 여수시 웅천동 1880-6에 마련돼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