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뉴스종합| 2022-11-23 09:50
이랜드월드 가산가옥 [이랜드그룹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이랜드월드가 ‘2022년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벤처부는 매년 진행하는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을 통해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2014년부터 섬유패션 분야에서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동반성장사업을 진행해온 점을 인정받아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성과공유제 ▷혁신파트너십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상생일자리 프로그램 ▷상생결제시스템 운영 ▷연구개발지원 ▷기술임치 ▷특허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해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협력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연구개발(R&D) 부문을 지원하고 이를 사업성과를 증명해 내 진정한 동반성장을 이루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연구개발지원을 통해 경쟁력 향상뿐 아니라 국가 경쟁력이 될 소부장 과제와 ESG지원사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는 이달 11일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섬유패션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dsu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