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S샵, 1년 만에 뷰티 PB ‘뷰’ 라인업 확대
뉴스종합| 2022-11-24 09:30
뷰 상품 [GS샵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GS샵이 유일한 자사 뷰티 브랜드(PB)인 ‘뷰(VU)’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24일 GS샵은 브랜드 론칭 이후, 1년 만에 30만 개를 판매한 ‘뷰 앰플 클렌저’에 이어 ‘뷰 토너 패드’, ‘뷰 미스트’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뷰 토너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미백 관리가 가능한 편리한 상품이라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핑크 비타민B12,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관련 성분을 담아 미백 기능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미백 에센스 3병 용량이 한 통에 담겼으며, 친환경 비건 원단에 모든 성분이 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뷰 앰플 클렌저는 우유 단백질 추출물을 37% 함유한 일명 ‘우유 단백질 클렌저’다. 특허 받은 17종 아미노산과 7종 발효 오일, 10종 곡물 단백질, 8종 히알루론산 등 영양과 보습에 필요한 성분이 담겼다.

맹우현 GS샵 뷰티팀 MD는 “앰플 클렌저에 대한 고객 리뷰가 매우 좋아 세안 후 다음 단계에 사용할 수 있는 미백 패드를 개발했고 연말에는 미스트도 출시할 예정”이라며 “고객 의견을 토대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 피드백을 토대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계속해서 제안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GS샵 측은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과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검증된 성분만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원한다는 판단하에, 지난해 10월 말 뷰를 출시하게 됐다는 설명했다.

dsu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