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바람피우면?” 질문에 이규혁 “바로 이혼”...손담비는?
엔터테인먼트| 2023-03-31 13:41

[유튜브]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손담비, 이규혁이 '상대가 바람을 피운다면?' 질문에 각자 다른 답을 남겨 묘한 여운을 남겼다.

지난 30일 손담비 유튜브 채널에는 '토요일밤에 치명적인 술게임 2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배우 지이수,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김태윤과 함께 밸런스 게임 등을 하며 술자리를 가졌다.

지이수는 손담비와 KBS2 '동백꽃 필 무렵'에 함께 출연한 배우며, 김태윤은 평창동계올림픽에서 1000m 동메달을 땄다.

밸런스 게임 중 애인의 외도에 관련한 질문이 나왔다. 그러자 손담비는 "우리가 결혼한 사이지만 서로 짓궃지 않냐. 그래서 언젠가 한번 '오빠 내가 만약에 예를 들어 누구랑 바람이 나면 오빠는 어떻게 생각해?'라는 질문을 한 적 있다"고 말을 꺼냈다.

손담비에 따르면 당시 그 질문에 이규혁은 곧바로 "뭘 어떻게 해? 너랑 나랑 이혼이지"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이규혁은 상대방이 실수였다고 울고 불고 매달려도 외도에는 선처가 전혀 없을 거라고 강조했다. 손담비는 "나는 상대방 외도 질문에 '나는 한 번 봐줄 수 있어'라고 답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이규혁이 옆에서 "오 난 땡큐!"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husn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