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도비코리아, 레드벨벳 슬기와 포토샵 통한 캠페인 전개
뉴스종합| 2023-06-13 15:08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어도비코리아가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슬기와 함께 ‘누구나 포토샵으로 #가능’을 주제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어도비는 슬기와의 파트너십으로 포토샵을 통해 누구나 쉽게 자신의 스토리를 독창적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울 콘텐츠를 제공하고 커뮤니티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 그림 등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슬기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포토샵의 네 가지 기능을 활용해 평범한 일상에서 크리에이티브를 실현해가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인다. 또 여행 중 촬영한 사진과 본인이 직접 그린 그림 소스를 이용해 음악 앨범 커버를 디자인하는 슬기 자신의 크리에이티브 작업 과정도 공개한다.

슬기와 함께 하는 챌린지도 열린다. 참가자들은 슬기가 직접 작업한 드로잉 파일을 사용해, 포토샵으로 나만의 여행 사진을 꾸며볼 수 있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디지털 기기와 슬기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등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슬기 비하인드 컷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어도비코리아의 ‘누구나 포토샵으로 #가능’ 캠페인은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