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디프랜드 군산CC오픈 8월 25~28일 개최
뉴스| 2022-07-11 15:12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바디프랜드, 군산컨트리클럽이 11일 경기도 판교의 KPGA 빌딩에서 KPGA 코리안투어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 개최 조인식(사진)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에는 KPGA 구자철 회장,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 부회장, 군산CC 김강학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시즌 열 세 번째 대회로 열리는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은 총상금 5억 원(우승상금 1억 원) 규모로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장소는 전북 군산에 위치한 군산CC다.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 투어 시드 3년, 제네시스 포인트 1,000포인트가 부여된다. 또한 17번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도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가 제공된다.

바디 프랜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새롭게 KPGA 코리안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합류했다. 지성규 총괄 부회장은 “다이내믹한 경기력으로 골프 팬들에게 환희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KPGA 코리안투어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바디프랜드 군산CC 오픈’을 통해 바디프랜드와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port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