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스마일 관광후기 이벤트 진행…우수 후기에 모바일상품권
2022-05-31 08:15


스마일 관광후기 이벤트 홍보물. [마포구 제공]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서울 마포구는 6월부터 11월까지 마포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스마트한 마포의 일상) 관광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구는 마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마포 여행 일상을 기록한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 새로운 관광 자원을 발굴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진이 포함된 관광 후기를 마포구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 ‘스마일 게시판’에 업로드 하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 #관광명소명 #마포관광 #마포스마일응모를 모두 적어 관광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응모된 후기를 접수 다음 달에 심사해 우수 후기 10건을 선정한다.

우수 후기에 선정되면 3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우수 후기는 마포구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소개되며 추후 관광 홍보 자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세부 내용은 마포구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마포관광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포구 관광과로 유선 문의도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스마일 관광 후기 이벤트가 마포의 숨은 관광 명소를 찾아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마포구를 방문하는 관광객 누구라면 스마일 관광후기 이벤트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greg@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