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캐쥬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와 협업해 ‘네꼬닭 순살 닭다리’ 신제품 5종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19일 허닭프렌즈에 다르면 허닭프렌즈는 지난해 2월 네네치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닭가슴살을 주 재료로 활용한 ‘네꼬닭’ 시리즈를 론칭해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촉촉한 닭다리살 만을 활용한 간편식이다.
허닭프렌즈가 ‘네네치킨’와 협업해 선보인 ‘네꼬닭 순살 닭다리’ 신제품 5종 [허닭프렌즈 제공]
이번 제품은 닭다리살을 오븐에 구워 껍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조리됐으며, 지방햠량을 최소화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팩당 약 16~17g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소스는 네네치킨의 노하우가 담긴 인기 소스를 담았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전자레인지 1분 30초 조리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네꼬닭 소스 닭가슴살’은 ‘매콤찜닭맛’, ‘데리야끼맛’, ‘레드바베큐맛’, ‘화이트어니언맛’,‘레드마요맛’ 총 5종이다.
이번 제품은 7월 19일 17시부터 8월 1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될 예정이다. 선론칭 이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허닭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허닭프렌즈의 상품 개발 노하우를 살려 네네치킨과 함께 많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닭다리살’을 간편식 제품화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