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불꽃 오징어튀김 오프라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2일 모노마트에 따르면 모노마트는 전국 단위의 판매망과 물류 인프라, 온라인 플랫폼을 모두 보유한 전문 식자재 브랜드로,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및 기존 소상공인들을 위해 스페셜티 상품의 판매부터 조리교육, 디자인지원 등 외식업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토탈 푸드 솔루션 서비스의 일환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갖춘 메뉴를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고자 하는 외식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징어튀김과 잘 어울리는 분식 조합인 떡볶이를 페어링해 제안한다.
[모노마트 제공]
불꽃 오징어튀김은 오징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겼으며, 모노쉐프 국물떡볶이 위에 토핑으로 즐겨도 좋은 메뉴다. 8월 31일까지 모노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불꽃 오징어튀김과 모노쉐프 국물떡볶이를 각각 25%, 1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F푸드 관계자는 “불꽃 오징어튀김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갖춰 우리 가게만의 특별한 메뉴를 만들고자 하는 스몰비어, 분식집 등에서 활용하기 좋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모노마트 내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며 외식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