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하반기 워케이션 모집
2024-08-21 10:04


[헤럴드경제(속초)=박정규 기자]속초시가 ‘2024 속초 워케이션 : 일도 휴가처럼, 일 맛집 속초 Well-cation’을 오는 11월 29일까지 1000여 명 모집을 목표로 본격적인 하반기 운영에 들어갔다.

상반기에 추진된 2024 속초 워케이션 사업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체스터톤스 속초, 라마다 속초, 호텔 마레몬스,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설악동 숙박단지 5개 숙박권역을 거점으로 운영되었으며, 연인원 1006명이 참가했다.

1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새롭게 선보이는 하반기 워케이션 사업은 상반기와 동일하게 ‘속초시 직영 워케이션’과 ‘서울경제진흥원 지원 워케이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지원금액을 확대해 참여자의 부담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였다.

속초시에서 직접 운영하는 워케이션 사업은 호텔 마레몬스,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설악동 숙박단지에서 진행된다

설악동 숙박단지는 2개소 숙소가 참여한다.,

‘서울경제진흥원 지원 워케이션’은 ‘체스터톤스 속초’, ‘라마다 속초’에서 진행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속초시는 생활인구 증대 및 관광 체류 시간 확대 등에 도움이 되는 워케이션 사업을 발전시켜 대한민국 워케이션 사업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