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GB350C 온라인 사전 예약 실시
2024-09-13 10:50


혼다 GB350C [혼다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클래식한 디자인과 GB시리즈만의 독보적 존재감을 갖춘 미들급 클래식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GB350C’의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GB350C는 혼다코리아에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GB 시리즈 모델로, 그 중에서도 가장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한 모터사이클이다.

혼다 GB350C는 클래식 모터사이클에 대한 고객의 꾸준한 니즈에 따라 개발됐다. 안정감을 주는 수평적인 프로포션과 클래식한 라인이 돋보이는 연료 탱크, 새롭게 디자인된 사이드 커버, 브라운 시트, 크롬링이 추가된 헤드라이트 등 기존의 다른 GB시리즈와는 차별화되는 디자인 요소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낮은 무게 중심과 여유로운 시트 포지션, 낮은 시트고(800mm)를 통해 쉽고 안정적인 차체 컨트롤이 가능하며, 어시스트&슬리퍼 클러치와 온·오프 가능한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기능으로 주행 안정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2채널 ABS와 비상 정지 신호(ESS) 기능도 탑재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GB시리즈인 GB350C는 클래식 네이키드 모터사이클에 대한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GB350C를 통해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가슴 뛰는 주행의 즐거움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판매되는 GB350C는 일본 생산 모델로, 가격은 648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컬러는 블랙과 블루 총 2가지로 판매된다.



bigroot@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