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과 보홀 다이빙을, 자격증은 덤 ‘水확여행’
2024-09-18 10:21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여기어때가 노홍철, 원지에 이어 이번엔 ‘빠니보틀’과 고객이 함께 떠나는 버킷팩 여행을 선보인다. 셀럽이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설계한다.


빠니보틀과 노홍철


보홀

빠니보틀이 평소 팬들과 꼭 해보고 싶었던 ‘수상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전반의 여행 콘셉트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른바 ‘수(水)확 여행’이 테마다. 빠니보틀과의 다이빙 여행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현지에서 실제 다이빙 자격증에 도전하는 등 많은 것들을 남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행지는 필리핀 ‘보홀’로 정했다. 보홀은 약 7000개의 섬으로 이뤄져 있는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큰 섬으로 빼어난 자연 경관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가 가득하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번 여행은 11월 1일부터 5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떠난다. 버킷팩 상품은 보홀 왕복 항공권,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3박 숙박권, 스쿠버 오픈워터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한정판 굿즈 등을 포함한다.

버킷팩은 오는 10월 3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버킷팩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빠니보틀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 총 10명은 10월 14일 발표하며, 안내한 기간 내 버킷팩 결제를 완료하면 구매가 확정된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