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랜선 요리대회 포스터 [면사랑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소비자와 함께 하는 ‘면사랑 11월 30초 냉동 스파게티면 랜선요리대회’를 개최한다.
5일 면사랑에 따르면 면사랑은 지난 7월 ‘녹차메밀소바 랜선요리대회’의 호응에 힘입어 9월부터 매달 시즌에 맞는 면 제품으로 랜선요리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11월에는 연말연시 홈파티에 적합한 냉동 스파게티면 활용 대회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는 자신이 직접 만든 스파게티면 요리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하고 면사랑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참여 시 직접 개발한 요리 이름과 메뉴에 대한 설명을 작성해야 한다.
당첨자는 11월 28일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등, 1명), 다이슨 에어랩(2등, 1명),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3등, 2명), 몰리자나 스파게티니 500g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선착순 경품, 50명)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랜선요리대회를 기념해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면사랑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냉동 스파게티면과 냉동간편식 파스타 2종 세트를 최대 3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대회의 주요 제품인 면사랑 냉동 스파게티면은 면을 한 번 삶은 후 영하 40도로 급속냉동한 제품이다. 단 30초 해면만에 이탈리아면 전통의 식감(알단테)을 살릴 수 있다. 100% 이탈리아산 듀럼밀 세몰리나로 만들었다. 각 면은 1인분씩 개별 포장돼있다.
고은영 면사랑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랜선요리대회는 연말연시에 온 가족이 함께 냉동 스파게티면으로 정통 스파게티 요리를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