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젠트, 세계 최대 진단검사 전시회서 기술력 과시
2022-08-02 14:16

솔젠트가 세계 최대 규모의 진단검사 분야 학술대회인 ‘2022 미국임상화학회(AACC)’에 참가해 기술, 품질 경쟁력을 선보였다.

올해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AACC는 74회째로 세계 200여개 이상의 글로벌 바이오 기업을 포함해 800여개 이상의 의료기기 업체들이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솔젠트는 AACC 현장 부스에서 ▷호흡기 진단제품 ▷성병 진단제품 ▷결핵 진단제품 ▷유두종바이러스 진단제품 ▷엔자임 제품 등을 선보여 해외 고객의 관심을 받았다.


석도수(가운데) 솔젠트 대표를 비롯한 회사 관계자들이 2022 AACC에 참가했다. [솔젠트 제공]

회사 관계자는 “이번 AACC에서 COVID제품을 통한 솔젠트의 기술력, 품질, 공급가능 능력. 각국 수입 허가 및 등록을 위한 RA 경험을 인정 받아, NON-COVID 제품에 대해 많은 바이어들과 OEM Biz등 공급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상담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자체 생산중인 분자진단용 엔자임에 큰 관심을 받았으며, 높은 품질과, 안정적인 공급능력, 가격 경쟁력으로 기존 엔자임 공급선 변경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는 바이어들의 약속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석도수 대표이사는 “세계 각국의 바이오 및 임상 연구소, 실험실표준인증 연구실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이번 전시회가 당사 사업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의 주력 제품인 엔자임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기반으로 장기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구축해 세계로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igiza77@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