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너츠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신인 아티스트 류정수가 지난 10일 오디션 플랫폼 유디션의 뮤지션 음반지원 사업 ‘뮤디션 프로젝트’, 그 두 번째 음원 ‘YOUR‘를 선보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첫 뮤디션 프로젝트였던 레이마(Layma)의 ’I Hate You‘를 지난해 12월 16일에 첫 발매한 후 인디뮤지션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두 번째 프로젝트였던 ’YOUR’의 보컬 공개지원접수를 받은 지 20일 만에 200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리며 그 열기를 더했다.
이번 싱글은 걸스데이, VOS 등을 작곡, 프로듀싱했던 남기상과 방준영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또한 신예작가 Cardigan 이 작곡에 힘을 더했다. 소울 풀한 류정수의 목소리에 BTS ‘DNA’,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의 기타를 연주한 정재필이 참여하여 모던 락 스타일의 곡에 완성도를 더했다.
사랑하는 연인의 행동과 말투에 동화되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하면서 사랑을 깨닫는 내용의 가사로 흑백에서 무지개빛깔로 변해가는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음반에 대해 유디션의 신성일 총괄이사는 “음악을 꿈꾸는 신인들에게 조금이나 작은 결과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이 프로젝트에 애착이 많다.”면서 앞으로도 오디션을 지원하는 여러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뮤지션 프로젝트 ‘YOUR’은 벅스뮤직, 멜론, 엠넷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볼수 있다.
한편 지난 9월 서비스를 시작한 유디션은 13,500명이 넘는 스타 지망생들이 프로필을 등록하였으며 85개의 오디션을 개최했다. 메이저나인,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얼반웍스 이엔티 등 국내 연예 기획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 중이다.
cultur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