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허지웅, 에스팀과 전속계약…장윤주 한혜진과 한솥밥
뉴스| 2017-01-24 11:13
이미지중앙

(사진=인터파크 BOOK DB)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허지웅이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허지웅과 인플루언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화평론가 겸 작가 허지웅은 '버티는 삶에 관하여' '나의 친애하는 적' 등의 도서를 출간함 뿐만 아니라 JTBC '마녀사냥' 온스타일 '런드리 데이'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에서도 센스 있는 말솜씨와 지적인 매력으로 좋은 활약을 보였다. 특히 최근에는 tvN '대학토론배틀7'의 MC를 맡게 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허지웅은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다재 다능한 인물로 향후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허지웅의 새로운 도약에 도움을 주겠다"고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김재영 김진경 등 국내외 톱모델 및 배우를 양성해 런웨이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활약하는 모델들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음악감독 모그와 계약을 체결하며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허지웅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앞으로의 시너지 효과에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