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제이세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첫 곡 ‘멈출 수 없는 그리움’ 공개
뉴스| 2018-03-09 18:28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OST 음원강자’ 가수 제이세라(J-cera)가 KBS2 저녁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곡 ‘멈출 수 없는 그리움’을 공개했다.

최근 제이세라는 지난 2월말 첫 방송을 시작해 시청률 20%에 육박한 ‘인형의 집’ OST 첫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멈출 수 없는 그리움’을 9일 오후 6시 음원 공개했다.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의 안타까운 감정을 표현한 이번 신곡 ‘멈출 수 없는 그리움’은 도입부에서 담담하고 절제된 제이세라의 가창에서 시작해 후렴부의 드라마틱한 이미지가 떠오르는 전개로 시청자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곡 전반에 거려 슬프고도 깊은 소리의 울림을 전하는 첼로 연주가 집중력을 높이며 제이세라의 목소리와 놀라운 조화를 이루는 이 곡은 작곡가 김준범과 음악감독 이창희의 공동 작곡에 박형규와 김지혜가 작사와 편곡을 맡았다.

다양한 OST를 통해 실력파 발라드 가수로서 면모를 보여준 제이세라는 복고풍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신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한편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방영 초반부터 20%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하고 있는 ‘인형의 집’의 OST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 제이세라는 신곡 ‘멈출 수 없는 그리움’을 통해 기존 발표곡과 다른 색다른 보이스 매력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