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청순함의 대명사 남보라, 생리대 브랜드 ‘여향’ 모델로 발탁
라이프| 2018-04-26 15:47

배우 남보라가 ㈜뉴보텍의 여향 생리대 모델로 발탁됐다. 여향은 ‘여자로 피어나 향기로 남다’ 라는 모티브로 여성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콘셉트를 지니고 있다. 이에 평소 맑고 청순한 이미지에 보육원 봉사 등의 선행을 베푸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 남보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여향은 여성에게 좋은 인진 쑥, 천궁, 당귀 등을 한방 패치로 만들어 적용한 여향 한방 생리대를 먼저 출시했다. 곧 이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트렌드에 맞춘 여향 ‘러브이즈 순면’은 유기농 탑 시트로 만들어진 제품으로써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 특히 ‘여향 러브이즈순면 생리대’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탑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면을 가장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인체에 무해하다고 잘 알려진 독일 헨켈사 접착제를 사용하는 등 여성에게 좋은 순수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10층 구조 생리대라는 제품 특성에 맞게, 유기농 순면 탑시트로 시작해 360도 천연펄프 에어레이드로 고분자흡수체를 감싸 생리혈을 효과적으로 흡수함과 동시에 역류를 방지하는 가운데 생리혈이 새는 것을 2중으로 방지했고 가장 바닥층을 통기성 백시트로 처리, 통풍 또한 원활해 냄새로 대한 걱정도 꽉 잡았다.

한편 여향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남보라’는 5월 27일(금) 방송 예정인 SBS 골목식당에 합류해 황치열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다방면으로 활약한 여향과 배우 남보라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