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12월부터 영하 10도를 넘나드는 추위에 피부 건강에 빨간불이 켜지고 있다. 이에 건성피부는 물론 평소 건조함을 잘 호소하지 않는 지성 피부까지 극심한 건조함을 느끼는 상황이다. 또한 건조해진 피부에는 각질이 생성되는데 이러한 각질이 제대로 떨어져 나가지 못하고 피부의 모공을 막으면 트러블까지 유발되기 쉬워 더욱 세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겨울철 스킨, 로션과 더불어 필수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수분크림’이 사랑받는다. 풍부한 보습력과 함께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보습은 물론 모공 수축 효능으로 모공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착한 수분크림 제품으로 겨울에도 고민되는 모공 관리까지 간편하게 해볼 수 있는 제품으로 화제다.
모공 줄이는 법에 효과적인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실제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4주간 21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크림을 도포하게 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났다. 참가자들은 모두 모공 축소는 물론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를 얻었다고 응답했다.
또한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크림 고유의 기능과 더불어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따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사용감이 산뜻해 건성 수분크림 추천은 물론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으로도 적합한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겨울에도 무조건 무거운 제형의 크림을 사용하기보단 기능성을 갖춘 수분크림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모공수축, 보습, 주름개선,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르누베르 수분크림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인기 드라마 협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은 온라인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