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에이티즈(ATEEZ), 한터차트 3월 월간 글로벌 차트 1위…‘킹덤’에서도 큰 인기
엔터테인먼트| 2021-04-10 15:59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에이티즈(ATEEZ)가 앨범 발매 한 달이 지난 시점에도 여전히 굳건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지난 2일 음반 판매 실시간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발표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가 3월 월간 글로벌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초동 30만 장을 돌파하며 3월 둘째 주와 셋째 주 연속으로 주간 글로벌차트 1위의 영예를 이은 것은 물론, 3월 셋째 주에는 일간 글로벌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며 더욱 눈길을 끈 바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한국을 제외하고는 미국, 프랑스, 영국, 독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 러시아, 캐나다, 홍콩 순으로 가장 많이 팔려 전 세계 곳곳에서 에이티즈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러한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에이티즈는 최근 포브스(Forbes)와의 인터뷰에서 “에이티니 덕분에 무대 위에서 자신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에이티니의 응원으로 힘을 많이 얻고 있다”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지난 1일 첫 방송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선보인 대면식 무대로 ‘웨이브 : 오버추어(WAVE : Overture)’를 선보여 시청자들과 타 출연진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은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지 20시간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달성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이미 ‘퍼포먼스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에이티즈가 다음 경연에서 또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더욱 높아지는 바이다.

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