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학, 워킹홀리데이, 나홀로 준비에 한계 느낀다면
보도자료| 2013-08-22 11:20

‘유이박’, 해외유학&어학연수 박람회-해외이민&투자박람회 동시개최

새로운 기회와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해외 유학과 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열정과 패기로 해외 유학과 이민을 준비하기 시작하지만, 막상 혼자서 발품을 팔아 정보를 구하다 보면 과연 이 정보가 맞는 것인지, 현지에서 다른 변수가 생기지는 않을지 불안감을 떨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해외 유학과 이민에 대해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거나, 나홀로 준비에 한계를 느끼고 있다면 전문적인 박람회를 통해 최신 정보를 만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박람회 전문기업 한국전람㈜이 이번 가을 ‘유이박-유학이민박람회 2013/가을’을 개최한다. 10월 3일(목) 부산 벡스코, 10월 5일(토)과 6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유학 및 이민 박람회로 전세계 25개국의 학교와 국가기관을 비롯해 국내 대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영어권 국가에게 편중돼 진행되는 기타 박람회와는 달리 유럽권, 아시아권 등 세계 전 지역의 나라별 국가관을 구성, 원하는 나라의 유학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다. 캐나다, 영국, 호주 등 각국 문화원, 교육진흥원, 관광청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해 유학, 어학연수, 워홀(워킹홀리데이), 해외취업 등 현지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전람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즈인 유이바커의 온, 오프라인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이번 박람회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라며 “박람회 참가자들은 세계 25개국 중 본인이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 해당 국가기관 및 학교 담당자 등 실제 경험자와의 직접 면담을 통해 살아있는 맞춤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 37회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는 ‘제26회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는 매회 올바른 해외 이민과 투자에 대한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해외 이주 및 이민 컨설팅, 해외투자 컨설팅을 비롯해 이민법, 비자법, 해외투자법 등 관련 법률 상담까지 한 자리에서 받아볼 수 있다.

제37회 해외유학&어학연수 박람회와 제26회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uhak2min.com), 공식페이스북(http://facebook.com/yuhak2m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