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게임 통해 영어 배우는 '하철킹' 업데이트
게임세상| 2013-11-27 09:51
모바일서비스 전문개발업체 이때(IT-TE, 대표 문희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영어 단어 교육용 앱 '하철킹'을 업데이트 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앱으로 출시된 '하철킹'은 게임을 통해 영어 단어를 맞추고 보상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와 아이템을 활용해 지하철역을 점령해 나가는 영어 단어 게임앱이다. 수능과 토익 필수 영어 단어가 포함되어 있고 학습한 단어는 단어장에 저장해 복습이 가능하여 중고생은 물론 영어공부를 하는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단어 듣기를 통해 문제 풀기가 가능해졌다. 기존 대부분의 서비스가 보고 외우는 방식이었다면, 추가된 리스닝 시스템은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최근 대부분의 어학 시험에서 듣기의 비중이 높아진 것이 반영된 것이다.

듣기를 통한 학습이 어휘를 익히는데 효과가 높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더욱더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도 교육성을 높이기 위한 영어 단어와 게임의 재미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때(IT-TE) 문희진 대표는 "오픈 초기가 사용자들에게 영어 단어 학습에 재미를 붙이게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면,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방식을 통해 사용자들의 학습 효과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와 학습 시스템을 도입해서 사용자들이 저희 서비스 하나로 모든 어휘 학습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