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제로투세븐, 中 티몰 글로벌 입점 이벤트
뉴스종합| 2015-05-11 14:20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티몰 글로벌(Tmall global) 입점과 정식 오픈을 기념해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지난 4월 17일 국내 유아동 기업으로는 최초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글로벌 브랜드 판매를 위해 만든 해외 직구 전자상거래 쇼핑몰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단독 입점을 계약하고 ‘티몰 글로벌’내 독립형 쇼핑몰 형태의 유아용품 전문관 운영을 위하여 전용 도메인(0to7.tmall.hk)을 개설했다. 


이번 이벤트는 계약 이후 제로투세븐관의 정식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정식 오픈 시각인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를 기점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 순서에 따라 추첨을 통해 순금을 차등 지급하는 ’0to7을 찾아라, 황금을 잡아라’ 이벤트는 황금과 숫자 8에 초점을 맞췄다. 또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궁중비책 제품을 99위안에 판매하는 ’한국 유아 화장품 no.1 궁중비책 99위안의 기회’ 이벤트,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로투세븐에서 국내 독점판매 하고 있는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의 글라이더를 증정하는 ‘0to7에게 응원 댓글 쓰고 상품 받자’ 이벤트 총 세 가지가 진행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에서 운영 중인 제로투세븐닷컴은 2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유아동 종합몰로, 유아용품 부문 1위(2015년 3월 기준)쇼핑몰이다.

현재 티몰 글로벌 제로투세븐관에서는 궁중비책, 군기저귀를 비롯한 국내외 30여 개 주요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입점,판매를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자사 제품뿐 아니라 중국 진출을 원하는 협력 상품군의 판매를 도와 중국 내 한국 유아동 용품 대표 쇼핑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