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 전문기업 가비아(079940)가 제1기 대졸신입개발자 모집을 실시한다.
가비아는 4일 그동안 결원이 발생하거나 신규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상시 채용을 통해 진행해 오던 개발 인력 충원 방식을 채용ㆍ육성 방식으로 전환, 1기 대졸신입개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비아의 이번 대졸신입개발자 모집은 일반 채용 방식과 다르게 해당 분야의 전문가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채용 후 일정 기간의 육성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론 수업에 치중된 잠재 개발자들에 실제 업무에 필요한 스킬을 익히고 실전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3개월 육성 프로그램 진행 중에도 내규에 따른 대졸 신입 연봉의 100%를 지급한다. 이번 신입개발자 모집 부문은 웹 프로그래머, 응용 프로그래머, 시스템 프로그래머 등의 부문으로 신청 자격은 전국 4년제 정규대학의 프로그래밍 관련 학과 전공자 이상 학력 소지자로서 2011년 졸업 예정자다.
입사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1차 면접, 인적성검사,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일까지 가비아 홈페이지(http://www.gabia.com/dev2011/)를 통해 제출 서류를 작성, 지원하면 된다.
가비아측은 “IT 기업의 핵심은 ‘인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인재 육성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우수 인재의 모집과 향후 지속적인 육성 정책을 통해 회사의 중장기적 발전을 이끌어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대우 기자@dewkim2>
dew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