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크리스피크림도넛, “K과장을 응원합니다”
뉴스종합| 2011-02-09 08:46
유통업계의 독특한 이름 짓기 전략이 이벤트, 캠페인 등에도 적용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브랜드명이나 슬로건을 재치 있게 녹임으로써 소비자의 흥미를 자극해 참여율을 높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15일까지 모든 회사의 K과장을 응원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Krispy Kreme Doughnuts, KKD)의 이니셜 중 맨 앞 글자인 K를 따온 이벤트로,이름 이니셜이 K로 시작하는 과장이나 주변의 K과장을 응원하고 싶은 직장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피 홈페이지의 FUN-KK 게시판에 동료들과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나누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당첨자의 회사로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5세트(제품 4개입)와 함께 드립백 커피 3팩(제품 10개입)을 배송해준다.

크러핀 4종, 풀어파츠 4종,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된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은 제품 속에 바나나, 블루베리, 치즈, 베이컨 등 다양한 토핑을 넣어 매장에서 정성껏 구운 신선한 식사대용 메뉴로 아침이나 티타임을 위한 간식은 물론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한 점심으로 제격이다.


이헌호 롯데리아 KKD사업부 마케팅팀 팀장은 “고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정성껏 구워 신선한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으로 동료 간 칭찬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