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낮은 실투자금으로 높은 임대수익 보장하는 광교 신도시 풀옵션 오피스 ’드림타워Ⅰ’
부동산| 2011-02-25 10:40

2011년 신묘년에도 1인 가구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가질 수 있는 소형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바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드림타워Ⅰ’이다.


드림타워Ⅰ은 지하3층~지상 9층, 연면적 8084.10㎡ 규모로 73개의 상가가 들어선다. 지하 3층~지하1층은 주차장, 지상1층은 편의점, 안경점, 부동산, 약국, 제과점, 판매시설 등, 지상2층은 금융시설(은행, 보험, 중권), 호프, 미용실 등, 지상3층~4층은 근린 생활시설(일반음식점, 패밀리레스토랑, pc방, 노래방 등), 지상5층은 병원(산부인과, 내과, 소아과, 한의원 등), 지상6층은 학원, 지상7~8층은 업무시설, 지상9층은 스카이라운지, 전문일반음식점으로 구성된다.

 


광교신도시는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고 행정타운, 광교테크노밸리, 비즈니스파크, 어뮤즈파크, 법조타운 등의 조성으로 명품신도시라 불리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지역이다.


`드림타워I`은 신분당 연장선으로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유동인구가 많아 더할 나위 없는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총 39개 광역버스 노선과 간선버스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최적의 역세권 상권이다.


또한, 법조타운 이전확정으로 인한 상주공무원과 법조타운 이용객 등 풍부한 유동고객 그리고 경기도청 이전확정으로 상주공무원 및 민원인 하루 유동인구 1만여명을 확보하고 있는 상권이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광교신도시 다른 권역인 도청역과 경기대역 주변 상권과 달리 올해 11월에 1년 먼저 입주가 시작돼 선점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드림타워I`은 풀옵션 오피스로 냉난방시설,드럼세탁기,TV,냉장고,인덕션,화장실,씽크대,옷장,다용도장,책상,침대,의자 등이포함되어 있으며.  실투자금은 3천만원대로 약 10%~12%의 연 수익률이 예상되며, 1가구 2주택이 미적용된다.소유권 이전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이 가능하며, 토지와 건물이 등기된다.


때문에 낮은 실투자금과 높은 수익률, 초역세권의 뛰어난 교통환경 그리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으로 투자 가치가 높다.


문의:031) 717-0990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