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녹십자 큐엔타민 골드 , ‘코큐텐ㆍ비타민ㆍ미네랄을 한번에’
뉴스종합| 2011-04-29 07:57
녹십자의 큐엔타민 골드(Q&Tamin Gold)는 코엔자임 Q10,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에 적합한 제품이다. 봄만 되면 나른하거나 졸음이 쏟아지는 ‘봄철 피로 증후군’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는 환절기에 몸이 적응하지 못해 생기는 현상으로, 균형잡힌 영양 공급이 이를 예방하는 방법이다. 큐엔타민 골드는 필수 영양성분을 제공해 봄철 활기를 되찾는 데 효과적인 영양제다.

큐엔타민 골드에 함유된 코에자임 Q10은 인체 내 모든 세포에 존재해 에너지원 생성을 돕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조효소로, 나이가 들면서 조직 내 농도가 감소되기 때문에 노화 및 질병 예방을 위해 추가복용이 필요하다. 특히 젊은 여성이라면 꾸준히 코엔자임 Q10을 섭취하는 게 좋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노화를 예방하며, 혈액순환을 촉진해 손발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혈압 및 혈당을 낮춰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그네슘과 함께 복용하면 편두통도 줄여준다.

코엔자임 Q10과 함께 13종의 비타민, 9종의 미네랄 등도 함유돼 있다. 피부노화방지, 영양 불균형 개선, 각종 성인병 예방, 빈혈의 치료 및 예방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학생, 직장인, 가정주부 등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하기도 편리하다.

하루에 2~3번 복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1회 복용만으로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할 수 있고, 눈의 건조감 완화, 야맹증 개선, 육체 피로 회복, 활력 개선 등에도 효능을 볼 수 있다. 스트레스가 많고 컴퓨터나 야외활동 등 유해환경에 자주 노출되는 현대인에게 효과적이다. 

랭킹뉴스